일상

망우동 삼촌국밥 순대국 맛있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10. 26. 16:04

망우동 삼촌국밥 순댓국 먹어봤네요


안녕하세요.

망우동에 동료가 살고 있어

갔다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삼촌국밥이라는 음식점이

양도 많고 맛있다고 하여 가게 되었습니다.



망우동에 있는 삼촌 국밥집

모습입니다.


좀 늦은 오후라 손님은 

테이블에 몇 분 계시네요.


저와 동료는 순댓국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과 순댓국이 나왔는데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있어 보입니다.


순대와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어

맛도 괜찮고 양도 많습니다.


전 밥을 2/3만 말아서 먹었네요.

다 먹으면 너무 배부를듯해서요.


동료가 1인분 포장을 해서 

집에 갔는데요.

2명이 먹고도 남았다고 하네요.

포장은 더 푸짐하게 주시는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