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팔팔상회 막창 가브리살 먹어봤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11. 26. 16:15

대구 막창 팔팔상회에서 가브리살과 함께 먹었네요.


얼마 전 대구에 일이 생겨

갔다가 저녁을 무얼 먹을까 고민 중

막창을 하는 음식점들이 보여

막창을 한번 먹어보려 팔팔상회라는

음식점에 들어갔습니다.


팔팔상회 입구 모습입니다.


주문은 생 막창 반판과 가브리살 반판을

주문하였습니다.


가브리살이 먼저 나와 

먼저 구워서 먹어보았는데

고기 맛 괜찮네요~



대구에 왔으니 참 소주를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생 막창이 나와 구워보았습니다.

그런데 처음엔 한참을 구워도

잘 표시가 않아 구워 진 것건지 아닌지 

헷갈리더라고요.

한참을 구우니 좀 바싹해지네요.


요 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네요.


쌈에 쌓아서 먹어 보았는데요.

쫄깃하고 맛은 있는데요.

좀 질겨서 턱이 좀 아프네요.

개인적으론 좀 부드러운 걸 좋아하거든요.


막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에 한번

드셔봐도 좋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