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원 권선구 춘향골 황금 추어탕 맛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10. 22. 19:24

삼정 아파트 근처 황금추어탕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수원 권선구 삼정아파트에 

일이 생겨 갔다가 근처 추어탕이 맛있다고

알려 주셔서 가 보게 되었습니다.


추어탕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가정집을 개조하여 식당을

개업하신 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요.

반찬도 정갈하게 보이고요.

김치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고추와 마늘도 주셨네요.


추어탕이 나왔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솥 밥이 나왔네요.


받을 덜어 놓고 물을 부어놓았습니다.


고추와 마늘 깨도 좀 넣었고요.


밥도 말아서 같이 먹어봅니다.

구수하고 정말 맛있네요.


추어탕도 거의 다 먹고

누룽지까지 먹으니 배부릅니다.

점심 한 끼 정말 맛있게 먹은

추어탕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