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별내 북경 양꼬치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9. 6. 17:05

별내동 북경 양꼬치 먹어봤네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일을 같이하는 동료들과

별내동에 가게 되었는데요.

2차로 어디를 갈까 하다가 가게 된

북경 양꼬치 집입니다.



좀 이른 시간에 저녁을

시작해서 2차인데도

날씨가 어둡지 않네요 .

별내동 북경 양꼬치 식당 입구입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별내동에 사는 동료가 와 본 곳이라고

하네요.



메뉴가 숫가락 통에 있네요.

우선 양꼬치를 주문하였고

일행 중 어향가지를 좋아하는 분이

있어 같이 주문했습니다.


양꼬치가 잘 구워지고 있죠~

양꼬치도 먹을 만 하네요.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전 양꼬치 보다 양 갈비가 더

맛있더라고요.



어향육슬도 맛있다고 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소주를 마시다가 중간에 

연태고량주로 바꿔 먹었더니

정신이 안드로매다로 갔네요 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