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성북 월곡동 마구로사시미 참치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9. 5. 17:19

월곡동 마구로사시미 참지 먹을만하네요


얼마 전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오랜만에 저녁을 함께 먹게

되었습니다.

현장 근처에서 가까운 참치 집을

찾다 월곡동 마구로사시미 라는 참치 집을

찾게 되어 가 보았습니다.


음식점 입구 모습입니다.

접시 또는 리필이 되는 참치가

메뉴로 있는 듯합니다.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우리 일행은 4명이었고요.

리필 참치로 3.5를 주문했습니다.

처음 나온 접시입니다.

보기엔 괜찮아 보입니다.


전 빨간 소고기 같은 비주얼에

부위를 좋아합니다 ㅎ


이 부위도 맛있네요.


두 번째 나온 접시인데요.

부위 별 괜찮게 나오네요.


요건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밥이 들어있더라고요.

메뉴에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월곡동에 있는 마구로사시미

들려봐도 괜찮을듯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