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인시 기흥 스시현 초밥집 다시 찾았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9. 26. 21:09

두 번째 방문 기흥 스시현 역시 맛나네요


안녕하세요.

일전에 출장을 왔다가 우연히

들리게 된 초밥집 스시현입니다.

그런데 초밥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근처에 출장을 왔다가 일부러

이곳 근처에 숙소를 잡고 다시 방문하게 된

초밥집입니다.


위치는 롯데캐슬 뒤쪽에 위치해 있고요.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에 있는 메뉴판도 다시

찍어봅니다.


손님이 있어서 위쪽으로

실내 모습을 담아 봅니다.


채소와 죽이 기본으로 나왔고요.

미리 소주도 시켜봅니다.


 

초밥은 특선 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때깔 좋네요 ㅎ


특히 요놈들이 맛나더라고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전에 먹었을 때요.


연어와 참치 색깔 참 좋네요~


먼저 활어회 초밥을 먼저

먹어 봅니다.

흠 대부분 맛있는데요.

활어 초밥은 보통입니다.


작은 우동이 중간에 나오는데요.

국물맛이 끝네줍니다~


맛있는 초밥을 골라 

단품으로 다시 주문했습니다.

명품 초밥을 시켜 볼까도 생각했는데요.

활어 초밥 비율이 커서 그냥 단품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역시 맛은 전에 먹었던 느낌 그대로

입니다.


스시현 초밥 역시 맛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