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방이동 횟집 제주수산에서 저녁 먹었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11. 30. 19:38

방이동 방이 시장 횟집 제주수산에서 방어와 숭어 맛나네요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 오랜만에 지인들과

만남을 가졌는데요.

한 분이 방이동에 있는 횟집 제주수산에

예약을 하셨다고 합니다.


원래 참치를 먹자고 했는데

한 분이 그냥 회를 먹자고 하여 

예약을 했다고 하는데요.


일행 한 분이 오기 전 

미리 회 한 접시를 주문했습니다.

광어 입니다.

기본 반찬으로 빈대떡과 소라,개불,미역국을

주시네요.


메뉴입니다.

요즘 어떤 회가 좋은지 여쭈어 봤는데요.

방어와 숭어라고 하시네요.


추가로 주문한 방어 입니다.

원래 방어는 좀 기름진데

별로 기름지지 않고 싱싱하니

맛있네요.


생선구이,석화,해삼을 주셨네요.

석화도 맛있네요~

추가로 숭어도 주문했는데요.

거의 다 먹었습니다 ㅎ



추가로 생선구이를 주셨는데요.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위 사진 아래 오른쪽

빈 접시가 ㅎㅎ)

쫄깃 하고 맛있어서 무슨 생선이냐고

물었더니 옥돔 구이라고 하시네요~

어쩐지 맛있더라 ㅎ


마지막 매운탕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매운탕에 들어있는 고기도

맛있더라고요.


가격 대비 양과 맛이 좋은

횟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