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5. 25. 22:16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안녕하세요.

제가 커피를 좋아해서 자주 사 먹거나

집에서도 즐겨 먹는데요.

일을 마치고 집으로 오기 전

가게에 들러 커피를 골랐는데요.

코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를 골랐습니다.



차를 타고 가는 길이라

차 안에서 사진을 찍어서 좀 흔들리네요.

병이 캔으로 되어있어 보기에도

좋네요.

265ml 이고 109Kcal 이네요.

고카페인 함유, 우유21% 입니다.



다른 정보는 일반적인 커피와

비슷하겠죠~



마개 까지 캔으로 되어 있네요.

열어서 맛을 한번 봐야겠죠.



음 일단 맛은 커피 보다 우유 맛이

점 다 강하네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고요.

제 개인적으로 커피 향이 좀 강하고

단맛도 살짝 있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단 맛이 없고 쌀쌀한 커피도 

좋아합니다.



조지아 코티가 콜드브루 카페라떼는

부드러운 맛이 좀 더 강한 카페라떼 맛

인데요.

제 입 맛에도 괜찮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