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s25 편의점 카페라떼 먹어봤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5. 24. 20:52

gs25 편의점 카페라떼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밖에서 일하다 커피를 많이 

마시는데요.


가끔 캔커피나 플라스틱 용기에 있는

커피보다 컵에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가 있죠.



그래서 gs25시 편의점

따뜻한 커피 카페라떼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보통 아메리카노 주문 때처럼

컵과 원두커피를 받고요.

추가로 봉지를 주네요.



힌 색 가루가 들어있는데요.

요걸 컵에 넣으면 되겠죠.



 원두 커피에 프림을 넣는 거랑

같네요.



봉지에는 카페라떼 크리머 라고

쓰여 있네요.



맛은 가격 대비 먹을 만한 

정도입니다.

가격은 1,500원이니 너무 큰 기대는

안 하는 게 좋겠죠.


가끔 컵에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한잔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