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산 청기와 감자탕

쭌군이네 아빠 2018. 5. 23. 19:29

일산 청기와 감자탕에서 간장 찜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일산 쪽에 출장을 갔다가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요.

숙소 가까운 곳에서 저녁을 먹으려

나왔더니 청기와 감자탕집이 보여

들어가 보았습니다.



청기와 감자탕집 입구입니다.

일 때문에 늦은 저녁을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메뉴를 보다 보니 뼈다귀 간장 찜이

보이네요.

맛이 궁금하여 주문해 보았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손님은 몇 테이블 있고요.

보이는 곳 말고도 양쪽으로 자리가

있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고요.

김치,깍두기,고추 입니다.

김치는 좀 매운 편이고요.



놀이방도 있어 아이들과 같이 와서

먹기 좋겠네요.

어린이집 정도 다니는 아이들이 놀기

좋겠네요.



주문한 뼈다귀 간장 찜 입니다.

비주얼은 찜 닭과 비슷하죠~



  당면도 많이 들어있네요.

뼈다귀와 떡도 들었고요.


맛은 간장으로 간을 한 맛인데

단맛도 좀 있어서 짜장과 흡사한

맛이 나네요 ㅎㅎ


기대한 맛은 아니지만 두 명이

먹기에 많은 양이라 

먹다 좀 남기고 왔네요.


다음엔 감자탕을 한번 먹어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