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목동 육수당 들러보았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5. 22. 12:33
목동에 일이 생겨 갔다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근처 식당을 찾다가 들어간 곳은 육수당이라는 식당 입니다.

음식점 입구 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 듯 합니다.


국밥여지도 ㅎ

메뉴가 많은데요.
전 수육 국밥을 주문 하였습니다.

반찬은 셀프인데요.
처음 기본 반찬도 셀프로 가져와야 합니다.

제가 가지고 온 반찬 입니다.
깍두기나 김치는 시큼 하고 맛있습니다.

수육 국밥이 나왔습니다.

국밥에 들어 있는 고기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비쥬얼 입니다.
이 맛은 다른 음식 체인점에서 먹어본 맛과 비쥬얼이네요.
맛은 그저 그렇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비싼편이네요.
대중적인 맛 인데요.
셀프인데도 비슷한 음식점 보다 비싸다는게 단점 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