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기 광주 하나정 한우국밥

쭌군이네 아빠 2018. 5. 18. 22:23

경기 광주 한우국밥 하나정


안녕하세요.

경기 광주에 일을 갔다가

근처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가까운 곳에 식당이 있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보기엔 유명한 집 같아 보이는데요.

TV에도 나오고 관광 공사에

소개도 되었다고 붙여놓았네요.

순대를 직접 만들어 순댓국과

한우 국밥도 파는 듯 합니다.



 

순댓국과 한우국밥 가격이 

동일하네요.

우리 일행은 한우 국밥을 주문 

하였습니다.




김치 와 깍두기 기본 반찬이고요.

갓김치도 주네요.




제가 기대한 맑은 국물에 

한우 국밥이 아니네요.




소고기와 시래기가 들어

들어있네요.

고기는 질긴 편은 아닙니다.




밥을 말아서 거의 다 먹었는데요.

솔직히 기대한 맛은 아니네요.

그냥 일반 국밥과 크게 다른지 모르겠고요.

상대적으로 가격이 좀 높다고

생각이 드네요.



순댓국은 맛있는지 모르겠는데요.

제가 먹어본 한우 국밥 맛은

가격 대비 좀 못 미치는 듯

합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평가는 가서 직접 드셔봐야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