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포구 닭곰탕 한아름식당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5. 15. 20:41

마포 닭곰탕 국물이 시원합니다



안녕하세요.

강서구 염창동에 일이 생겨

갔다가 근처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마침 보이는 식당이 있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식당 입구 입니다.

닭곰탕과 삼겹살이네요.




메뉴가 단출 합니다.

닭요리와 삼겹살이네요.

닭곰탕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요.

여러 가지 나오네요~

맛도 좋을 듯하고요.




닭곰탕이 나왔습니다.

다진양념 도 좀 넣어서 먹어봐야겠지요~




닭고기도 부드러운 게

씹기 편하고 먹기 좋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요.




밥을 말아서 순식간에

먹게 됩니다.

젓갈과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어느새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다른 음식점에서도 닭곰탕을 

잘 하는 곳이 있지만 이곳은

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근처에 계신 분들은 자주 오실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