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산 활어시대 들러봤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5. 24. 20:35

충남 아산 활어시대 횟집 가 보았네요


안녕하세요.

충남으로 출장을 갔다가 

숙소 근처 횟집을 찾다가 활어시대로

가게 되었습니다.

가다 보니 숙소에서 꽤먼 곳에 

있네요.



이 곳은 테이크 아웃으로 

많이 이용하는 듯하네요.

활어시대 입구입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휴일이라 그런지 손님은

1~2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고요.

번데기도 나왔네요 ㅎ

채소는 깻잎을 많이 주시네요.



광어 우럭을 주문하고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ㅎ



광어 우럭이 나왔네요.

한번 먹어봐야겠죠~



깻잎에 쌓아서 먹어보고

간장에 찍어서 먹어보았는데요.

회 자체는 쫄깃하고 먹을만합니다.



술 한잔 안 할 수 없죠.

캬~ 

회 상태는 괜찮은데 양이 좀 적네요.

회를 잘게 썰어서 몇 점씩 

먹으니 금방 없어지네요.


 

매운탕도 주문하였습니다.

술 안주도 부족했고요.

매운탕은 보통 수준이고요.


제가 보기엔 매장으로 와서

먹는 손님 보다 포장하는

손님이 더 많을 듯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