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백 스시진 초밥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5. 25. 22:35

동백 스시진 초밥과 회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지인들과 동백에서 만나기로 하여

동백으로 갔는데요.

약속 장소는 근처에 살고 있는 친구가

잡아서 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가게 된 곳이 스시진 입니다.



스시진 음식점 입구 입니다.

저녁 8시쯤 도착 했네요.



입구에서 본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에 일행이 기다리고 있네요.



미리 주문을 해 놓았다고

하네요.

회가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싱싱하고 맛있네요.



어묵국인데 국물도 시원하고

괜찮습니다.



연어 초밥인데요.

연어회 길이가 길어서 밥이

안보일 정도죠~



회도 고추냉이와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또 회가 나왔는데

참치도 나왔네요.

제가 참치를 좋아하거든요~



매운탕과 회가 또 나왔네요.

이 날 소주 꾀 많이 먹었네요.

초밥도 맛있고 회도 맛있게 먹었거든요.

친구가 여기 단골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 건지 몰라도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