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주 복돼지감자탕 북대직영점 맛있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6. 11. 21:19

복돼지감자탕 감자가 정말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전주에 출장 갔다가 들리게 된

감자탕 집입니다.

근데 감자탕 고기도 괜찮지만

감자 맛이 정말 좋더라고요.


복돼지감자탕 입구입니다.

중식을 먹을까 하다가 감자탕이 보여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감자탕 중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들과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전주라서 그런지 김치가

감칠맛이 있습니다.


좀 더 끓여서 먹어야겠죠.

고기는 익혀서 넣으거니까

뜨거워지면 먹으려고요.



앗 고기 사진만 있네요.

감자가 너무 맛있어서 찍지 못하고

금방 먹었나봅니다.

메뉴에 뼈 추가는 있는데 감자

추가는 없네요~



감자탕을 모두 클리어 한 후 

나오면서 감자가 너무 맛있다고 하니까

사장님이 이야기 하면 더 주신다고

하네요 ㅎ


다음에 전주 가면 다시 들려서

감자탕에 감자를 다시 한번

먹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