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천 젠 모텔 이용후기

쭌군이네 아빠 2018. 6. 12. 17:11

부천 젠 모텔 이용기


부천에 일을 갔다가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요.

시내에 있는 젠 모텔에 1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숙박 앱으로 예약을 했고요.

쿠폰도 가끔 줍니다.


젠 모텔 입구입니다.


로비에는 원두커피 와 

팝콘 쌀 과자가 비치 되어있습니다.



이 곳은 입구가 그나마 좀 

넓은 편이네요.



컴퓨터가 두 개 비치되어

있네요.

시내라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나 봅니다.



침대 와 소파가 있고요.



센스 있게 귤과 과자도

있네요 ㅎ



냉장고는 음료수,물,

커피와 녹차가 들어있네요.



화장실도 이 정도 크기면

큰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겠죠.


요즘 숙박 업소들은 앱으로 대부분

예약이 되므로 가격도 높지 않고

비교하여 선택 할 수 있으니

좋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