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주 한국도로공사 수목원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6. 8. 17:18

전주 한국도로공사 수목원 꼭 한번 들려야 할 곳


안녕하세요.

지난달 가족과 함께 전주에

다녀왔는데요.

한국도로공사 수목원이 있다고

하여 가 보았습니다.



수목원 안내도입니다.

주차장에 있네요.



주차장은 무료이고요.

입장료도 무료입니다~

비가 와서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사람이 꽤 많습니다.



예쁜 꽃이 많이 있습니다.

아직 덜 핀 꽃도 있을 텐데 말이죠/



대나무 숲도 있습니다.

근데 대나무에 이름을 새기고 간

사람들도 있네요 ㅡㅡ;;



처음 보는 예쁜 꽃들도 많이

있습니다.



비가 와서 잎사귀에 물방울도

맺혀 있네요.



소원 나무가 있어 소원을

적고 걸어 놓는 곳 같습니다.


연못에 연꽃도 정말

예쁘게 피웠죠~


내부에 커피숍이 있는데요.

사람이 많아서 테이크 아웃을

했습니다.



식물원도 있네요.

여기도 이것저것 볼 것이 꾀 

있습니다.


토끼도 보이고 잉어가

팔뚝 만하네요.


한 시간 넘게 둘러 봤는데

다 둘러 보지 못했네요.

비도 오고 조카가 아직 어려 

다음에 와서 전부 구경하자고 하고

나왔습니다.


전주에 가면 꼭 한번 들러야 할 곳이

바로 이곳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