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양 브런치 카페 라붐팩토리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6. 5. 21:46

안양 평촌 라붐팩토리 브런치 카페 좋네요


얼마 전 안양 평촌에 갔다가

근처 카페를 들리게 되었는데요.

바로 라품팩토리입니다.


겉으로 봐도 크기도 크고

커피 한잔 하면서 노트북을 좀 사용하려고

찾던 중 딱 좋은 장소 같네요.


라붐팩토리는 2층에 있고요.

1층은 마트입니다.



올라가면서 보니까 더치 커피를

내리는 모습이 보이네요.



벽면을 보니까 

이 곳에서 커피도 만들고 빵도

만드는 것 같아요.


실내 도 꾀 넓고요.

입구 옆이 주문 하는 곳 이네요.



가운데 빵이 많이 놓여

있네요.

건너편 안 쪽에서 빵을 만드는 것 

같아요.



자리를 잡고 앞 쪽을 보니

공장처럼 무얼 만드는 것 같죠.

커피 인 것 같아요.


빵이 있는 곳 인데요.

일행과 빵을 하나씩 골라 보았습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이죠 ㅎㅎ

맛있습니다~



요 때만 해도 그렇게 덥지

않아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었습니다.


테이블 자리를 많이 못 찍었는데

길게 되어있는 테이블도 있고

높은 테이블도 있고 콘센트 나와 있는

자리도 있어 노트북 쓰기 괜찮습니다.


다음에 근처에 오면 다시

들려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