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곱창고 산본역점 먹을만 하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5. 31. 10:51

산본역점 곱창고 가 보았네요.


안녕하세요.

산본 역에서 지인을 만나기로 하여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들어간 곳이

산본역 근처에 있는 곱창고 입니다.


곱창고 입구 모습입니다.

건너편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우선 한우곱창구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제일 대표적인 메뉴를 먹어봐야겠죠.


주문한 한우곱창구이가 

나왔습니다.

일단 먼저 잘 익혀야겠죠.


찍어 먹는 소스와 부추를

주네요.


한번 먹어봐야겠죠.

부추와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음~ 부드러운 게 고소하고 

맛있네요!



소주 한잔 안 할 수 없죠~

캬~



마약 순두부라고 하는데요.

좀 매콤한 편이네요.

마약? 수준은 아니고 ㅎ


SNS에 올리면 음료수를 준다고 하여

제 페이스북에 올리고

음료수를 받았습니다.


두 번째로 대창구이를

주문 했는데요.

몇 번 굽지도 않았는데 지 혼자

녹아 버리고 ㅎ 

식감도 그렇지만 처음 먹은 한루곱창구이가

더 괜찮네요.


곱창고는 체인점이라 다른 지역에도

있더라고요.


다음엔 서울에 있는 곱창고를

한번 가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