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정보,이슈,트렌드

시흥 베스트인호텔(모텔) 이용기

쭌군이네 아빠 2018. 8. 30. 17:46

경기도 시흥 베스트인호텔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경기도 시흥에 일이 생겨 갔다가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요.

숙박 앱으로 예약을 하여

베스트인호텔에 숙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텔 같은데 이름은 호텔입니다 ㅎ



호텔 뒤쪽으로 주차하는 공간이

있긴 한데 좀 좁네요.

건너편 주차 공간이 따로 있어

그쪽에 주차를 하라고 알려줍니다.


베스트인호텔

건물 뒤쪽 모습입니다.


배정받은 층 복도입니다.

깔끔해 보이네요.


침대 쪽 방 모습이고요.

침대가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일하러 와서 남자 두 명이 자기에

한 침대는 좀 좁아서 보통 이불 한 채를

받아서 편하게 자거든요.



티브이와 컴퓨터 미니 냉장고가

보입니다.


화장실은 좀 넓어 보이네요.

욕조와 샤워기가 있고요.


냉장고에는 보통 물 2병 음료수 2캔

들어있습니다.


베스트인호텔 아니 모텔은 

깔끔한 모텔 정도 되는 듯합니다.

가격도 모텔 가격이고요.


시흥에서 숙박할 일이 생기면

베스트인호텔 나쁘지 않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