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금호역 근처 남원추어탕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7. 21. 13:39

신금호역 근처 남원추어탕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신금호역 근처 일을 하러 갔다가

점심때가 되어 주변 식당을 찾다가

추어탕집이 보여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남원추어탕 음식점 입구

입니다.



우리 일행은 추어탕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 김치와 깍두기도 맛이 있네요.


 

추어탕이 구수해 보입니다.

전 따로 산초를 넣지 않고 먹는데요.

동료는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뜨겁기도 하고 해서

밥을 말아서 천천히 먹었는데

맛도 있고 몸보신도 되는

느낌입니다~

여름철 한 번씩 먹어주면 좋을 듯

합니다.



손님이 있어 식당 내부는

자세히 못 찍었는데요.

식당 내부가 ㄱ 자로 되어 있어 안쪽에도 자리가

있고요. 반대쪽에도 문이 있네요.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