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군포 커피인더스트리 괜찮네요.

쭌군이네 아빠 2018. 7. 11. 14:27

군포 커피숍 커피인더스트리 들러봤네요.


안녕하세요.

군포에 일을 하러 갔다가 남는 시간이

생겨 근처 커피숍을 찾다가 

가게 된 커피인더스트리입니다.



군포에 커피인더스트리가 많더라고요.

위치는 금봉테크노밸리 

옆에 있는 커피인더스트리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3천 원, 라떼 4천 원

정도 합니다.

비싼 편은 아니네요.



실내 모습입니다.

오잉 컨테이너 뒷문이 보이네요. ㅎ



다트 기계도 보이고요.

저녁에 왔으면 한 판 했을 텐데..

동료와 다트 게임을 가끔 하거든요.



안쪽에서는 커피는

로스팅하는 공간인가 봅니다.



커피 기계를 테이블로

이용한 것 같네요.



빵도 하나 주문하였고요.



전 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살 빠진 하트입니다 ㅎ



빵에 크림을 발라 커피와

먹으니 맛있네요.


장소도 넓어서 노트북 사용하기도

편한 듯합니다.


군포에 있는 커피인더스트리

입니다.


감사합니다.